본문 바로가기

자주 묻는 질문

  1. Q

    비회원 주문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비회원으로 주문은 가능합니다.

    단, 각종 할인이나 적립혜택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    ● 비회원 주문방법


    1) 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하시고 상품의 옵션을 순서대로 선택합니다.

    2) '이 상품만 구매' 혹은 '장바구니'를 선택합니다.

    3) 팝업되는 [로그인] 화면에서 [비회원구매]를 선택,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'동의' 후 '주문하기'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4) 결제 화면에서 주문자 정보, 배송 정보, 결제 수단, 금액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

    ※ 주문서번호와 비밀번호의 경우 주문내역확인을 위해 필요하니 꼭 확인부탁드립니다.

  2. Q주문 결제완료 후 주문내역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
    A

    ● 회원의 경우

    - 상단 [마이페이지] 클릭 > [내 주문 내역] 클릭 > [주문상세보기] 클릭

    - 상단 [주문조회] 클릭 > [주문상세보기] 클릭


    ● 비회원의 경우

    - 상단 [주문조회] 클릭 > [비회원주문조회]클릭 > '주문서번호' 및 '비밀번호' 입력


    ※ 주문서번호의 경우 주문하신 후 주문정보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3. Q

   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오후 2시 이전 주문의 경우 서울, 경기지역은 1일, 그 외 지역은 2일 이내로 배송됩니다(영업일 기준).

    오후 2시 이후 주문의 경우 다음날 2시에 배송이 접수됩니다.

    택배 배송, 직배송 모두 동일합니다.

  4. Q

   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

    A

    ● 배송완료이나, 운송장 조회시 배송 중인 경우

    - 해당 경우에는 실제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므로, 배송 완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.


    ● 운송장 조회시에도 배송이 완료된 경우

    - 해당 경우에는 상품의 오배송 및 분실이 발생될 가능성이 있어, 확인한 즉시 배송한 택배기사 혹은 택배사를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※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 배송 후 발생된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5. Q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
    A

    배송 받으신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사이트 내에 있는 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6. Q상품을 주문했는데 일부만 도착하지 않았습니다.

    A

   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    ● 동일 상품이 아닐 경우

    - 협력업체 상품일 경우 각 업체 별 상품 입고 및 출하시기가 다릅니다.


    ● 동일 상품일 경우

    - 고중량의 상품 등은 중량 및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- 재고 사정에 따라 개별 출고될 수 있습니다.


    상품에 대한 배송정보는 [식탁대장 > 주문조회 > 주문상세보기]에서 확인 가능하며,

    해당 주문이 확인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7. Q

    환불 완료로 확인되는데, 카드 취소가 되지 않았어요. 왜 그런가요?

    A

    주문내역에서 환불이 되었더라도, 카드사 별 반영기간에 따라 카드 취소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자세한 문의사항은 카드사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